바르게살기운동 보령시협의회는 2. 21(수) 11시 문화의 전당 대강당에서 총회와 제13대 강서홍 회장과 제14대 이성천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총회에서는 앞서 선거에서 당선된 이성천 회장 당선자를 인준 승인하고, 신임 감사로 윤선미, 조철연 위원을 선출했다.
이날 구기찬 보령시부시장, 박상모시의장, 최광희 도의원, 성태용, 최은순. 김정훈, 백성현, 이정근, 조장현, 김재관, 서경옥 시의원들과 구자홍 대천신협이사장,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회 최대윤 부회장, 충남도회 박만순 직전회장, 차호열 회장, 전지호 여성회장, 이상환 청년회장, 송욱 이사님이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냈다.
또한 신재완 보령문화원장, 편수범 대천고교장, 이숙자 대천여고교장, 양수연 한국자유총연맹 보령지회장, 이성만 보령지역 로터리대표, 김정옥 보령플랫폼 회장, 바르게살기운동 보령시협의회 16개 읍면동 위원장 및 회원 등 35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6년에 임기를 마치고 명예롭게 이임하는 강서홍 회장께는 취임하는 이성천 회장이 감사패를 전달하며 따듯한 위로를 전했다.
이성천 회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단체로 다양한 의견을 낮은 자세로 경청하면서 ”회원과 자주 소통하고,시민과 함께하는 협의회로 이끌어 나갈것“이라고 말했다.